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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payN 서비스 이용약관

payn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페이앤스토어(이하 “회사”이라 함)가 제공하는 payn 서비스 (이하”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payn 서비스 사용자

및 고객회원(이하”회원”이라 함)과 회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payn 이라 함은 회원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웹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으로 접속 후 매장의 운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아울러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payn 을 통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payn 을 통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서비스이용료라 함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지불하는 수수료를 말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회사의 다른 약관, 운영정책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1. 회사는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에 대하여 개별 운영 정책 등

(이하 “운영정책”이라 함)을 제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앱 등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중 특정 서비스에 관한 약관 (이하”개별 약관”이라 함)을 별도로 제정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별 약관에 동의한 경우 개별 약관은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개별 약관에 본 약관과상충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 됩니다.

제 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함)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 항” 규정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또는 30 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따로 통지 하였음에도 회원이 해당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payn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다른 약관, 운영정책, 관련 법령의 규정 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운영정책 변경, 관련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가이드 등에 의하여 회사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 6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개별 통지하는 경우,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이메일, 전화, 문자메시지, 앱 내 PUSH 알림, 또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 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사의 홈페이지에 7일 이상 해당 사실을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체결)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제 15조 제 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15조 제 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페이앤스토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5).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정한 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회원이 접속할 수 있는 payN 계정이 생성된 시점에 성립됩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정보관리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회원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수정이 필요할 경우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해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정보를 수정하여 최신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3.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payN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습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관계법령(“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을 준수하며, 서비스를 운영 관리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위해 자동으로 수집된 정보 및 비식별화 처리된 회원의 정보를 이용하여 통계작성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본 약관 내 회원에게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의 회원계정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거나, 양도,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회원계정이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고객 관리서비스에서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본조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 등 정보의 분실 및 제3자 사용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고객 관리 서비스와 관련된 일체의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이용하게 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6.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수단 이외의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고객 관리 서비스에 접속하여 고객 관리 서비스 내용 및 정보를 복사 또는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7.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 관련 통지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고객 관리 서비스에 부하를 야기하거나, 기타 회사의 고객 관리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할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 관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기술적 장애가 발생하거나 서비스 점검이 필요한 경우

  (2).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제휴사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경영상, 운영상, 기술상 필요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고객 관리 서비스의 개선을 위하여 수시로 고객 관리 서비스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이용료)

1. payN 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와 유료 서비스로 나뉘며,

회사는 각 서비스별 운영하는 이용료 정책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2. payN 에서 제공하는 각 서비스의 이용료 지급방법은 상이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점을 면밀히 이해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 10일 전부터 공지해야 합니다.

제 14조 (무료 혜택)

1. 최초 가입 시 무료 이용기간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은 가입 시 명시되며, 신규 회원 및 일부 기존 회원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2. 무료 이용자격은 회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회사는 무료 이용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자격 요건이나 이용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무료 이용자격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무료 이용을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무료 이용기간이 종료되면,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진행되며, 무료 이용기간에는 양도 양수가 불가능합니다.

제 15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 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입력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회사나 다른 회원 및 제3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시도한 경우

  (6). 주소, 전자우편 등 회원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통지 또는 연락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7). 본 약관의 규정 또는 회사의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거나 법령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본 조에 따라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 의사를 회사에 통지하였으나, 이용계약 해지를 위하여 회원이 이행하여야 할 의무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그 의무를 이행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5. 회원이 임의 해지, 재가입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불·편법 등의 행위를 차단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후 180일 동안 해당회원의 핸드폰번호, 탈퇴일자 등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6.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를 하기 전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자격 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6조 (취소/환불)

1. 유료 서비스 이용자는 유료서비스 개시일 이후 해당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금액 전액 환불 가능 합니다.

2.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방침에 따라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유료서비스 정기결제를 중단한 경우, 구체적인 환불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때 잔여 계약 기간 동안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1개월 단위 정기결제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매월 정기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해당  청약철회 가능 기간을 도과한 경우 청약을 철회한 달의 다음 월부터 결제가 취소됩니다.

  (2). 1개월 초과 단위(약정) 정기결제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는 한 취소 시점의 월까지는 환불이 되지 않고 다음 월부터 월 단위로 환불됩니다.

  (3). 회원이 1개월 초과 단위(약정) 기간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기한의 이익에 따른 이용료 및 기타 상품에 대한 할인받은 금액을 차감한 잔여금액을 환불합니다

  • 약정 기간 내 해지 시 환불금액 = 총 결제금액 – (사용개월수 x 유료서비스 정상가)

  (4). 환불 신청 시점에 따라 이용 기간이 남았더라도 환불 가능한 금액이 없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1항, 제3항에 따라 유료 서비스 이용자의 청약 철회 신청을 확인 후 환불 금액이 있을 경우, 원칙적으로 해당 의사표시를 수령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수단 별 사업자에게 대금의 청구 정지 내지 취소를 요청하고,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결제한 동일 결제수단으로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동일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환불금액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의 2 (취소/환불의 제한)

다음의 경우 청약철회 및 환불은 제한된다.

1.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업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제 17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ㆍ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회사와 제3자와의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payn 서비스 및 그와 연계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목적으로 회원에 대한 별도의 대가 지급 없이 이용 또는 별도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생성·수집·가공·출력 등 처리되는 회원의 정보를 관련 법령 및 정부기관의 가이드를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비식별화 등 필요한 방법을 고려하여 고객 관리 또는 마케팅 활용 기타 payn 서비스 및 그와 연계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목적으로 직접 이용하거나 별도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계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마케팅 목적의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기기 등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회사에 수신거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게시한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9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 운영 및 관리할 뿐이며 회원 또는 제3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및 제3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각 당사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과 제3자 간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은 해당 회원 또는 제3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 20조 (기밀유지)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의 체결 여부 및 그 이행으로 취득한 상대방의 경영정보, 영업비밀, 고객정보 등 제반 비밀사항에 대해서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에도

그 사항을 상대방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누설하거나 본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아니 되며 상대방이 요구하는 비밀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제 21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합니다.

2.회사는 회원에게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3.회사의 고객 관리 서비스 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payN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 동안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고객 관리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3조 (면책)

1.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전염병,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으로 인하여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 관리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고객 관리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고객 관리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고객 관리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고객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고객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회원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등 기계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고객 관리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본약관은 2024년 09월 23일 부터 적용 됩니다.

대표자 : 박경현, 이병찬ㅣ 사업자등록번호 : 642-86-01641 |  연락처 : 1588-0147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89, 901호(성수동 1가, 메타모르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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